요약하는 딸아쟁이

  딸아쟁이의 블로그  


아이코스 빨간불 해결방법


저는 몇 개월 간 아이코스3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하면서 간혹 아이코스에 빨간불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더군요. 제가 경험해보며 터득한 해결방법들을 공유합니다.


 

아이코스 빨간불 4가지 해결방법


아이코스가 빨간불이 깜빡거리는 경우 해결방법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홀더가 제대로 삽입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 홀더가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은 것이죠. 따라서 단순히 홀더를 뺐다가 다시 제대로 끼우면 다시 하얀 불이 들어오면서 제대로 충전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래도 계속 빨간 불이 들어오면 포켓충전기 내부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물질 때문에 제대로 충전이 안 되는 걸 수도 있으니까요.


2. 홀더 세척 후 제대로 마르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럴 경우 다시 제대로 건조를 시켜주어야 하는데요, 아이코스 홀더를 거꾸로 세워놓은 후 다 마를 때까지 약 30분 정도 기다려 주시는 게 좋습니다. 혹시 급한 경우에는 사진 처럼 홀더가 아래를 향하게 하고 드라이기 찬바람으로 말려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아이코스 리셋하기. 원인은 정확히 모르겠다면 아이코스를 리셋해보세요. 이건 아이코스 설명서에서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아이코스를 리셋하려면 아이코스 포켓충전기 버튼을 약 10초간 길게 누릅니다.  그러면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천천히 켜지고, 두 번 깜빡인 후, 다시 천천히 켜지면서 리셋되었음을 알립니다. 


4. 리셋 후에도 깜빡임이 계속된다면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거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아이코스의 서비스 센터는 전국에 고루 분포되어 있으니 큰 어려움 없이 AS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080-000-1905입니다.


미리 기기등록을 해두면 1년 무상 AS!


아이코스는 종종 고장이 있는 기기인 만큼 AS서비스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게 좋습니다. 만약 국내 매장에서 구매해서 인터넷 등록이 안된 제품이라면 최대 A/S 기간은 6개월에 불과합니다. 제품 등록을 하기만 하면 최대 1년 동안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등록하시는 게 좋겠죠? 기기 등록은 아래의 주소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 링크

  


'각종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식 사회 대본 완벽 정리  (1) 2019.05.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